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성격테스트 해보셨나요? 요즘 유행하는 MBTI 테스트 사이트들 몇가지 모아봤습니다. (취향, 분석, 아재, 쿠키런, 스낵, 모음, 심리)

by 잡학다식 2021. 8. 30.
728x90
반응형

1. 취향 분석 테스트 - 케이테스트

 

https://kapable.github.io/

 

 

케이테스트 - 퍼스널 컬러 테스트

진짜 내 모습을 찾아가는 심리 분석 테스트 : 퍼스널 컬러 테스트,퍼스널컬러테스트 , 퍼스널컬러 궁합 테스트, 강아지로보는나테스트 , 심리테스트, 케이테스트, 색깔테스트, 퍼스널컬러

ktestone.com

상당히 다양한 심리테스트와 취향을 분석해보는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위의 사진처럼 TEST 라고 되어있는 사진을 클릭하면 테스트가 진행되며, 두가지의 선택지중 하나를 골라 테스트해보는 유형입니다.

테스트 하러가기를 선택하시면

선택지가 나옵니다. 내 생각과 같은걸 골라주시다보면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 백두산 가라네요..ㅋㅋ

그외에도 강아지 표정분석기, 소리 번역기, 한복BTI, 별자리 테스트, 타로 테스트등 정말 많은 MBTI가 존재하고 있으니 한번 들어가셔서 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계속해서 새로운 테스트가 늘어나고 있으며 참고로 회원가입이나 이런거 필요없습니다^0^

 

 

2.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https://spti.snackpot.kr/?r=n&lang=ko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이 사이트는 스낵으로 내 성격이 어떤지 테스트해보는 사이트에요. 테스트 시작하기를 누르면 이곳도 두가지중 하나를 고르는 식으로 진행되며, 완료가 되면 내 성격에 맞는 간식이 나오고, 어떤 유형과 어울리는지 케미에 관해서도 나오네요. 그럼.. 테스트 시작하기를 눌러볼까요?

두가지중 하나를 고르시면 다음으로 넘어가져요.

아.. 저는.. 꿀물이라네요... 결과를 확인하시고 밑으로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나와같은 결과가 나온사람이 얼마나 있는지, 어떤 유형과 궁합이 좋은지등에 대해서 나와있어요. 심심풀이로 한번씩 해보세요^^

 

3. 쿠키런 성격테스트

 

https://www.cookieruntest.com/

 

쿠키런에서 나는 어떤 쿠키?

50여가지 개성만점 쿠키들 중 나와 닮은 쿠키는? 쿠키런 성격테스트 하고 크리스탈 200개 쿠폰번호도 확인하세요!

www.cookieruntest.com

귀여운 캐릭터로 유명한 쿠키런을 주재로한 성격테스트에요. 총 12가지의 항목이며 사지선다로 되어있고, 그중에 자신이 해당된다고 생각되는 항목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나랑 닮은 쿠키는 누구인지~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4가지 선택지중에 한가지를 골라주세요. 나는 이렇다~ 싶은걸로~

헉!! 블랙베리..맛??? 맨 아래쪽에 상세내용 펼치기를 누르시면 자세한 해설이 나옵니다. 흠... 귀여운걸 원했는데...ㅋㅋㅋ

 

 

4. 르르르 꼰대 성향 검사(KKDTI)

 

https://www.lllkkdti.com/

 

르르르 꼰대 성향 검사 (KKDTI)

누구나 꼰대가 될 수 있다! 나의 꼰대 유형은?!?

www.lllkkdti.com

아재들은 한번씩 해봐야할, 내가 얼마나 꼰대인지를 테스트하는 꼰대 성향 검사입니다. 이건... 다른 테스트들과는 틀리게.. 항목이 좀 많아요. 43문제..-_-;; 그래도 내 자신을 아는게 가장 중요한법! 내 꼰대력은 얼마인지 한번 테스트해볼까요? 꼰대 성향 검사 시작!!!

 

이런류의 성격 테스트는 오래 생각하면 안되요. 딱 떠오르는걸 바로바로 눌러서 진행~ 스크롤은 자동으로 내려갑니다.

 

최고레벨이 5레벨이고.. 저는 2레벨이니.. 아직 완전체 꼰대는 아니군요.. 그나마 다행입니다..ㅋㅋㅋ 아래로 내려보시면 특징과 성향, 솔루션등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레벨이 높으시다면... 잘 읽고 꼰대에서 벗어나길 바래봅니다.

 

오늘은 MBTI 테스트 몇가지를 모아 소개해봤습니다. 처음에 소개해드린 케이테스트 말고는... 일회성이네요. 취향분석테스트 - 케이테스트는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니 간혹 생각나실때나 이런 테스트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가끔씩 들어가셔서 해보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오늘도 늘 행복하고 기분좋은 일들만 가득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성격테스트, 심리테스트는 재미로만 해주세요^^ 혈액형별 성격처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