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심심풀이 이상형 월드컵 플레이는 물론 나만의 이상형 월드컵도 만들어봐요.(연예인, 음식, 게임, 애니, 취향, 선택장애)

by 잡학다식 2021. 8. 16.
728x90
반응형

내가 가장 선호하는 연예인의 모습은 어떨까? 또는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게임장르는? 확실하게 떠오르지 않을 때, 가볍게 즐겨볼 수 있는 이상형 월드컵을 회원가입없이, 무료로 마음껏 즐겨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혹시... 선택장애가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망설이지 말고 홈페이지 한번 구경해보세요. 둘중에 하나만 고르시면 됩니다. 

 

https://www.piku.co.kr/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의 이름은 이상형 월드컵, Ideal type worldcup PIKU라는 사이트이며, 상단에 링크 남겨두었으니 클릭하셔서 접속하셔도 되고, 구글이나 다음같은 검색엔진에서 piku라고 검색하셔도 제일 상단에 나오니 접속하셔도 무방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보시는바와 같이 다양한 종류의 이상형월드컵이 제공되고, 거의다가 유저들이 만든 월드컵들이에요. 스크롤을 내리시면서 마음에 드시는 종류를 선택해서 시작하기를 누르시면 플레이됩니다. 저는 신 음식 이상형 월드컵을 들어가볼게요.

 

시작하기를 선택하시면 라운드 선택이 나오며 여기서도 시작하기를 누르시면 이상형 월드컵이 실행됩니다.

 

처음이라 그런지.. 쉽네요..ㅋㅋㅋ 하나씩 고르시면서 진행해 나가시면 됩니다.

 

결승까지 왔네요.. 어렵습니다... 하아...

 

아.. 결국은 과메기가 우승을 해버렸네요..ㅋㅋ 오른쪽에서 보이는 소주가 결정적인 역활을 했다는건 안비밀..-_-;; 우승까지 고르시고 나면 이 이상형월드컵을 한 사람들의 뎃글도 볼 수 있어 나와 같거나 다른 사람들의 의견도 볼 수 있어요. 

 

이상형 월드컵 만들기를 누르시면 다음과 같이 로그인을 하라는 문구가 출력이 됩니다. 별다른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으니 회원가입하셔서 댓글도 남기고 직접 만들어도 보는건 어떨까요? 계정생성을 클릭합니다.

 

계정생성은 간단합니다. 닉네임으로 사용할 이 사이트에서의 이름, 이메일과 비밀번호만 입력하고 계정생성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면서 커뮤니케이션도 즐기고 직접 만들어서 다른사람들이 플레이할 수 있게도 할 수 있는 이상형 월드컵사이트 하나를 소개해 봤습니다. 재미있게 즐기시고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