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컴퓨터

유튜브의 음원을 추출할때나 영상 다운받고 싶으실 때, 광고없이 유튜브 시청하실 때 사용하면 좋은 무료프로그램 모다담 소개입니다.(다운로더, 광고없음, 동시저장, 제한없음)

by 잡학다식 2021. 8. 9.
728x90
반응형

유튜브를 시청하다보면 좋은 음악이나 영상을 저장해서 소장하고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수많은 사이트나 프로그램, 어플에서 이런 기능을 지원하긴 하는데, 대부분 낮은 화질의 영상만 저장이 되고요, 사용하기가 이만저만 불편한게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번 설치해놓으면 평생 써먹을 수 있는, 고화질영상 저장에 용량 없어 담아두면 광고없이 두고두고 시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https://www.youtubedownloader.kr/

 

유튜브 음원추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광고없이 유튜브 보기 - 모다담유튜브다운로더

 

www.youtubedownloader.kr

모다담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구글이나 다음등의 검색엔진에서 모다담 이라고 검색하셔도 되고, 홈페이지 링크 위에 남겨두었으니 클릭하셔서 들어가셔도 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오셔서 컴퓨터라면 하늘색화면, 스마트폰이시라면 주황색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는 컴퓨터 기준으로 설명 드릴게요. 스마트폰은.. 좀 옛날꺼라 용량이..ㅋㅋ 

 

다운버튼을 누르시면 네이버다운로드로 연결이 됩니다. 여기서 무료 다운로드를 눌러서 설치파일을 받아주세요.

 

다운을 받고 설치가 끝난 모습입니다. 프로그램을 처음 실행하면 안내문구가 나오는데, 제가 실수로 그냥 꺼버려서..ㅠㅠ 이 프로그램으로 받은 파일이나 음원을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면 안된다.. 뭐 그런 내용이였습니다. 개인소장용이나 감상용으로만 사용해주세요. 저작권에 걸려요..ㅋㅋ 저작권 걱정없는 음원이나 사진, 동영상은 제가 전에 쓴 포스팅에 있습니다. 링크 남겨둘게요~

 

저작권 걱정없는 사진과 동영상 : https://todytomy.tistory.com/18

저작권 걱정없는 음원과 효과음 : https://todytomy.tistory.com/20

 

우선은 가운데에 광고없이 유튜브 시청하기를 눌렀습니다. 로그인이 된 상태가 아니라 영상들이 이상한게 뜨네요..ㅋㅋ 여기서 로그인하셔서 원래 표시되는 알고리즘과 구독된 목록으로 광고없이 시청하시면 됩니다.

 

 

영상 시청 화면입니다. 시청하시면서 보시면 제일 아래쪽에 메뉴가 2개 보이죠? 왼쪽은 담아주기, 오른쪽은 해당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는 버튼입니다. 그럼 다운로드를 눌러볼까요? 아! 실시간 스티리밍중인 영상은 저장 안됩니다. 참고하세요~

 

다운받을 파일이름을 원하시는데로 적어주시고 해상도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영상으로 저장하시고 싶으시면 비디오, 음원만 추출하고 싶으시면 오디오를 눌러주세요. 이게.. 10시간짜리 영상이라..용량이 좀 크네요..ㅋㅋ

보통 이런 고화질 영상은 다른 사이트나 프로그램에서는 잘 지원하지 않고, 있더라고 하루에 하나? 정도 받을수 있는데 여긴 그런 제한이 없어서 참 좋은듯해요.

 

폰에 용량이 좀 부족하거나 굳이 다운받을 필요까지는 느끼지 못할때,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무제한 요금제시라면 담아두기를 추천드립니다. 음악을 듣거나 할때 사용하면 좋을듯해요. 왼쪽하단에 담아두기를 누르시면 플레이리스트를 만드실 수가 있습니다. 음악이라면 몇가지 리스트를 만들어서(예 : 여행갈때, 출근할때, 퇴근할때 등등) 상황에 맞춰서 틀어주셔도 좋겠습니다. 저도 지금 만들려고요..ㅋㅋ

 

오늘은 광고없이 유튜브 시청하기와 영상 및 음원 다운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꼭!! 꼭!!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해주시고,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