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컴퓨터

싸이월드 부활!! 예전에 해보신분들은 한번 찾아보세요. 도토리 환전도 해줍니다.(그때 그 감성, 추억, 1997)

by 잡학다식 2021. 8. 8.
728x90
반응형

싸이월드. 1999년에 시작해서 2000년 초반 최고의 인기를 구사했던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해외진출 실패, 아이폰등의 스마트폰에 밀려 서비스가 중지됬던... 한동안 구시대의 유물 취급을 받고있었죠. 응답하라 1997의 형이자 선생님 역활을 맡았던 송종호님이 개발했던 사이트이기도 하고요. 정말 추억 돋았었는데..ㅋㅋ

 

그 싸이월드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물론 전 하진않았습니다만.. 그래도 여기저기 친구들의 미니홈피를 둘러보며 놀던 기억이 있어서 아이디를 찾아봤습니다. 그리고 그시절엔 사이버머니를 도토리라고 불렀는데요, 이 도토리가 남아있으면 환전도 해준다고 합니다. 개당 100원의 가치가 있어요. 그럼 한번 아이디를 찾아볼까요?

 

 

https://www.cyworld.com/

 

싸이월드 - 모두의 공간, 사이좋은 싸이월드

싸이월드는 여러분들의 추억과 새로운 기억을 기록 할 준비를 열심히 진행중입니다. 싸이월드의 부활을 응원하며 기다려주신 많은 회원분들 덕분에 여러분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 180억장,

www.cyworld.com

 

싸이월드 홈페이지입니다. 구글이나 다음등의 검색엔진에서 싸이월드 라고 검색하셔도 되고, 위의 링크를 클릭하셔도 됩니다. 우리 그때 싸이월드... 괜히 뭔가 뭉클해지네요. 아이디찾기에 들어갑니다.

 

 

예전 전화번호는.. 모르셔도됩니다..ㅋㅋ 기억도 안나고요. 간단하게 지금의 이름과 전화번호, 생년월일을 입력하시고 동의를 눌러주시면 아이디찾기가 진행됩니다.

 

아.. 역쉬.. 활동안했던 티가 나네요..ㅋㅋㅋ 가입은 해놓고 그냥 돌아댕기기만 했더니..ㅋㅋㅋ 집사람은 도토리 많던데..ㅋ 여튼 이때도 유료로는 뭘 구매하지 않은게 티가나네요. 확인하시고 도토리 환불신청 하실분들은 다시 메인화면으로 돌아가시면 됩니다.

 

8월 31일까지밖에 안되니 서둘러서 신청해주세요. 다시 싸이월드 이용하실 분들이라면 그냥 두셔도 무방합니다. 싸이월드안에서 도토리 쓸일이 은근히 많거든요. 

 

싸이월드는 여러분들의 추억과 새로운 기억을 기록 할 준비를 열심히 진행중입니다.
싸이월드의 부활을 응원하며 기다려주신 많은 회원분들 덕분에
여러분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 180억장, 동영상 1억5천만개는 다 복구되었답니다.
소중한 자료를 여러분의 미니홈피에 안전히 복원시킬 때까지 조금만 더 응원해주세요 :)

 

이라고 메인화면에 나와있네요. 어마어마한 숫자네요..ㅋㅋ 잠시 추억을 회상하며 예전 그 감성을 느껴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